본문 바로가기
강민구 변호사/변호사 동정

[강민구변호사 저서] 부동산전문변호사가 말하는 법률필살기, 핵심부동산 분쟁

by 변호사 강민구 2015. 9. 18.
[강민구변호사 저서]

 부동산전문변호사가 말하는 법률필살기, 핵심부동산 분쟁

 

 

 

 

 

 

 

 

 

 

 

 

 

 

 

 

 

지은이 : 강민구변호사 (박영사)
쪽  수 : 363쪽
ISBN : 9791130327860

 

 

 

 

 

 

최근 부동산전문변호사 강민구변호사는 일반인들이 읽기에도 지루하지 않고 문외한의 입장에서도 보다 쉽게 부동산 관련 법들에 접근할 수 있는 저서 [핵심 부동산분쟁]을 출간했습니다. 이 저서에는 그동안 부동산전문 강민구변호사가 현장에서 축적한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데요.

 

해당 저서에서는 23년간 검사와 변호사 생활에서 체험하고 우러나온 실무내용과 최신 판례 등 사례위주로 된 구성을 선보여 독자들이 쉽게 부동산 관련한 법에 접근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장감과 생동감 그리고 기존의 이론적 체계를 탈피한 사례위주의 실무서!

 

이 책은 현장에서의 생동감과 숨소리가 느껴질 정도로 현장경험을 토대로 집필한 실무용 서적이며 소송전략과 최신 판례 등 사례 위주로 작성된 책이며 민사와 형사를 유기적으로 설명해 실체법은 물론이요, 경매 등 집행법에 관한 내용까지 아우르고 있는 종합 법률서적입니다.

 

더불어 부동산소송을 할 때 자주 연관될 수 있는 다른 분야에서도 간단히 요점을 정리해 설명하였고 실생활에서 갑자기 경험할 수 있는 부동산분쟁 등에 직간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나홀로 소송엔 필수 지참서!

 

핵심 부동산분쟁, 이 책은 부동산과 관련해 나홀로 소송을 진행하려는 분들에게는 필수 지참서로, 그 동안 강민구변호사가 수많은 현장에서 축적한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습니다. 이에 법에 문외한이라 하더라도 실무에서 어떤 부분이 주요 쟁점인지 쉽게 알 수 있고 실제 소송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어 실생활에 직접적 도움이 된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