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사소송/법률정보

형사사건변호사 폭행치사

by 변호사 강민구 2016. 4. 19.

형사사건변호사 폭행치사





자신의 연인을 누군가가 유혹하려 한다면 이는 화가 날 수 있는 상황일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법의 테두리를 벗어나는 행동이 용인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와 관련해 자신의 연인을 유혹하려 했다는 이유로 자신의 친구를 폭행치사한 사건이 있었는데요. 사건에 대한 판결은 어떻게 내려졌는지 형사사건변호사 강민구 변호사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A씨와 B씨는 원룸에서 함께 생활하던 친구사이라곤 하나 실상은 A씨가 B씨를 상습적으로 폭행하는 관계였는데요. 


형사사건변호사가 알아본 바 B씨는 A씨로부터 화장실 청소를 안했다는 이유로 폭행을 당하는 등 수시로 학대를 당했으며 A씨는 B씨의 채무 6000만원을 갚아준 것을 계기로 하여 B씨에게 성매매를 요구해 채무를 갚도록 하기도 하였습니다. 





사건 발생 당시에 A씨의 폭행 이유를 형사사건변호사가 알아본 바 B씨가 A씨의 남자친구 C씨를 처다 보며 유혹하였다는 것이 이유였는데요. 


이에 A씨뿐만 아니라 A씨의 남자친구 C씨까지 함께 B씨의 폭행에 가담하게 되었고 이 같은 폭행은 일주일 넘게 이어져 B씨가 사망에 이른 원인이 되었습니다.





형사사건변호사와 함께 살펴본 이번 사건에서 재판부는 B씨의 사망당시 부검을 통해 온몸에 구타흔적과 갈비뼈 12개가 부러진 점 등을 근거로 평소 B씨에 대한 상습적인 폭행과 학대가 있었던 것으로 보이며  그로 인한 B씨의 고통이 매우 컸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재판부는 이번 폭행치사 사건에 대해서 B씨와 C씨에게 엄중한 처벌이 요구된다고 보고 A씨와 C씨에게 각각 징역 9년과 징역 8년의 중형을 선고하였습니다.





이상으로 형사사건변호사와 함께 폭행치사에 대한 소송 사례를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형사사건이 발생할 경우 처음 겪게 되는 상황들로 인해 당황하게 되어 제대로 된 대처를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형사사건에 대한 다양한 승소사례를 보유한 형사전문변호사와 동행하는 것이 자신의 입장을 대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이와 관련된 문의는 형사사건변호사 강민구 변호사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