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사소송/법률정보

성범죄소송변호사 강간치상혐의로

by 변호사 강민구 2017. 12. 21.

성범죄소송변호사 강간치상혐의로

 



강간치상은 강간치상죄는 강간, 준강간, 의제강간 및 이들의 미수죄를 범하여 사람을 상해에 이르게 함으로써 성립하는 범죄입니다. 최근 노래방에서 만난 도우미와 모텔에 갔지만 발기가 되지 않아 성관계를 하지 못하자 여성을 폭행하고 강간하려 한 남성에게 징역형이 선고된 사례가 있었는데요. 오늘은 성범죄소송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한 강간치상혐의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A씨는 노래방에서 만난 도우미 B씨와 성매매를 목적으로 함께 모텔에 갔습니다. 하지만 A씨는 계속 발기가 되지 않자 성관계를 하지 못해 화가나 B씨에게 폭행을 휘두르고 강간하려다 미수에 그쳤습니다. 이에 피해자 B씨에게 전치 3주의 상해를 입혀 강간치상혐의로 기소되었는데요.

 


재판부는 A씨가 노래방에서 만난 피해자 B씨와 성매매를 합의한 뒤 모텔에 갔지만 성관계를 하지 못하자 화가 나 폭행을 휘두르고 강간하려 했다고 지적했는데요. 피해자 B씨가 정신적 충격과 고통을 받았을 것으로 보이며 죄질이 무거우나 강간하려던 범행이 미수에 그치고 피해자와 합의한 점을 고려해 형을 정했다고 판시했습니다.

 


따라서 재판부는 강간치상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징역 26개월에 집행유예 3, 240시간의 사회봉사와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 80시간을 명했습니다. 지금까지 성범죄소송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한 강간치상혐의 사례를 살펴보았는데요. 노래방에서 만난 여성도우미를 강간하려다 발기가 되지 않아 미수에 그친 A씨에게 징역형이 선고되었습니다.

 


성범죄소송은 법률지식이 부족한 일반인이 대응했을 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승소경험이 풍부한 변호사와 함께 진행하는 것이 좋은데요. 성범죄소송변호사 강민구 변호사는 성범죄관련 형사사건에 체계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성범죄관련소송은 성범죄소송변호사 강민구 변호사의 조력을 받아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