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자료/동아일보

300여명의 변호사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원트로 [동아닷컴 10월 4일]

by 변호사 강민구 2014. 9. 26.

300여명의 변호사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원트로 [동아닷컴 10월 4일]

 

민사소송 강민구 변호사

 

 

세상이 복잡해지고 다양해진 만큼 법을 적용해야 할 경우나 사건도 한층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법적 분쟁에 처했을 떄 자신의 사건을 잘 이해하고 해결해줄만한 변호사를 찾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때 의뢰인들에게 해당 변호사를 연결시켜줄 사람이 필요한데요.

 

 

이러한 서민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한 무료 소개 네트워크 사이트 '원트로'가 있습니다.

 

 

아무리 간단한 소송이라고 하더라도 변호사가 아니면 빠질 수 밖에 없는 오류가 있는데요. 이러한 오류나 함정을 찾아 적법한 소송방법 및 절차를 알려주는 능력과 열정을 갖춘 변호사들이 원트로에 모여있습니다. 이 원트로는 무료 온라인 법률상담으로, 변호사를 알선해주는 중개 사이트가 아니며 누구나 방문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무료 서비스 사이트 입니다.

 

 

 

 

이 가운데 강민구변호사는 쉽고 편리하게 법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그리고 누구나 쉽게 동영상을 통해 자신의 상황에 꼭 맞는 변호사를 찾을 수 돕기 위해 원트로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취지를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법을 제대로 알아야 나를 보호할 수 있고 원트로에서 내 법적 분쟁상황과 맞는 탁월한 사건 해결능력과 경력을 가진 변호사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기사보기 → 300여명의 변호사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소통의 장, “원트로”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