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사소송

형사재판변호사 속으로만 삭히지 말고

by 변호사 강민구 2019. 6. 3.

 

형사재판변호사 속으로만 삭히지 말고점점 더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한결같은 걸 찾아보면 여러 가지가 있을 텐데 그 중 하나가 뉴스 기사입니다. 특히나 일파만파 영향이 큰 성범죄 사건이 날이 갈수록 늘어가고 있는 와중인 만큼 형사재판변호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에서 일어나는 성희롱은 물론 화장실 같은 곳에 촬영 기능을 갖춘 기기를 설치해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의 신체를 찍는 행위 등이 연달아 발견되면서 그런 범죄에 연루되거나 피해를 받는 사람들 또한 늘고 있어 형사재판변호사를 필요로 하는 일들은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혼자서만 일을 해결하려 한다면 되려 그르치거나 자신에게 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상황을 빠르고 정확하게 인지하기 위해서라도 형사재판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으며 홀로 진행하기엔 증거가 제대로 수집되지 않을 수 있기에 더욱 주의가 필요한 법입니다.

 

 


누구라고 할 것 없이 대다수의 사람들은 공공장소에서 불필요한 신체접촉으로 불쾌감을 느낄 때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신고를 하거나 신고를 당하는 일들은 비일비재합니다. 고의적으로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도 있겠지만 오해가 커져 경찰의 조사를 받아 범죄자로 낙인이 찍히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더욱 더 이해를 돕기 위하여 억울하게 누명을 쓴 사례를 가정해 형사재판변호사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이 많지 않은 퇴근길에서 a씨는 회식을 한 뒤 지하철을 이용해 귀가하고 있었습니다. 늦은 시간인데다 사람이 몇 없어 a씨는 잠시 수면에 빠져들었습니다. 옆에는 젊은 여성 b씨가 앉아있었는데 잠들었던 a씨가 몸을 가누지 못하고 옆으로 쓰러지면서 b씨의 신체 일부분을 만지게 됩니다. b씨는 a씨가 술취해 잠든 척을 하며 고의적으로 만졌다고 생각해 그 자리에서 바로 신고를 했습니다. 그러나 a씨와 b씨는 둘이서만 있었기에 목격자를 찾기가 어려워 증거조차 없는 상황입니다. 그것이 되려 b씨의 억울함의 증거도 없었기에 피의자의 형사재판변호사는 고의적인 접촉이 아니라 실수였다며 음주상태 등을 논리적으로 설명하게 되면 이는 간단하게 합의를 통해 일이 마무리 될 수도 있게 됩니다.

 



혼자서만 일을 해결하려 한다면 되려 그르치거나 자신에게 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억울하게 범죄의 누명을 쓰게 된다면 정말 억울할 텐데 실제로 그런 분들이 많습니다. 누가 어디서 사고를 당할지 모르듯이 직접적인 목격자가 존재하지 않는 이상 가해자, 용의자로 몰리기 쉬운 것이 범죄입니다. 혼자 먼저 조심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이 아닌 것처럼 이러한 일에 억울하게 연루되었다면 재빠르게 형사재판변호사를 만나보는 것이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