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사소송/법률정보

성폭력분쟁변호사 자문을 구하시려면

by 변호사 강민구 2018. 4. 16.

성폭력분쟁변호사 자문을 구하시려면




성적인 행위로 남에게 육체적 손상 및 정신적 압박을 주는 물리적인 강제력을 성폭력이라고 합니다. 이와 같은 사건에 연루되었다면 성폭력분쟁변호사에게 자문을 구하는 것이 좋은데요. 다음 성폭력분쟁변호사가 필요한 사례를 통해 이를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원을 운영하던 A씨는 ㄱ시 술집에서 알게 된 여성들에게 수면제를 섞은 음료수를 건네고 정신을 잃게 한 뒤 인근 모텔에 데려가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당시 A씨가 음료수에 탄 성분은 졸피뎀으로 복용 후 전날 있었던 일을 기억 못하는 부작용을 가진 수면제였습니다.

 

A씨는 불면증을 이유로 병원에서 수면 유도제인 졸피뎀을 처방 받아 음료수에 탄 것으로 조사 되었습니다. A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한 여성의 신고로 A씨는 기소되었습니다.

 




재판부는 피해 여성들의 진술이 일관되고 체내에서 수면제 성분도 검출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따라서 범행을 부인하는 A씨의 진술에는 신빙성이 있다고 보기 어려우며 피해자들과 합의하지 못한 점과 반성하지 않은 점 등을 봤을 때 엄벌을 피하기 힘들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형사부는 강간과 마약류 관리법 위반 혐의로 구속 기소된 A씨에게 징역 13년을 선고하고 신상정보공개 10년과 성폭력치료프로그램 80시간을 이수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지금까지 성폭력분쟁변호사가 필요한 사례를 살펴보았습니다. 다음 성폭력분쟁변호사가 필요한 사건에 연루되었다면 해당 관련 법 지식을 잘 알고 있는 변호사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민구변호사는 성폭력과 관련된 형사소송에 다양한 승소경험을 갖춘 변호사로서 의뢰인의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다음 사건으로 고민이시라면 강민구변호사에게 문의하여 사건을 해결해나가시기 바랍니다.





댓글